전국 해수욕장 284개소 중 목포 외달도해수욕장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국 해수욕장 284개소 중 목포 외달도해수욕장

반응형

해변

전국 해수욕장 284개소를 해양수산부에서 2022년 지정했습니다. [출처: 해양수산부] 부산광역시에 영화로도 잘 알려진 해운대 해수욕장도 있고, 대학 친구가 살았던 다대포해수욕장도 있네요. 인천에는 서울 살 때, 자주 가던 을왕리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관광명소

강원도에는 모래시계로 유명한 정동진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주문진 해수욕장은 전에 여름에 놀러 갔을 때, 폭우로 갇혀 있었던 기억도 있습니다. 지금은 다 지난 일이어서 추억처럼 말하지만 그 때는 단전도 되고, 단수도 되고 휴대폰만 되는 상황이어서 무척이나 걱정이 되었습니다. 속초해수욕장은 설악워터피아 갔을 때, 잠깐 들렀던 곳으로 기억이 됩니다. 그리고 고성호오토캠핑장은 친척들과 같이 놀러갔다가 태풍을 만난 적도 있네요. ㅎㅎ

 

 

 

바다여행

 

 

여름여행지

충청도에는 보령대천해수욕장에 친구들과 다녀온 기억이 있습니다. 해수욕장 사람이 붐빌 때 다닌 적이 없어서 해수욕장을 별로 안 간 지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적다 보니까 생각보다 해수욕장을 많이 갔네요.

강원도에 생각보다 많은 해수욕장이 있는 걸 보고 조금 놀랐습니다. 아무래도 모래사장이 있는 해수욕장이 개펄보다는 나으니까요. 지금은 목포쪽에 살고 있으니까 이번에는 목포 외달도 해수욕장을 가볼까요?

 

 

반응형